구글 에드센스 광고를 넣으면서 가장 준수하여야 할것이 구글 에드센스 정책에
위반되지 않게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할 것입니다.
오늘부터 새로이 변경되는 Google 게시자 정책 변경사항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이러한 정책 변경사항은 Google 게시자 제품(애드센스, AdMob, Ad Manager)에
적용된다고 합니다.
게시자님께서 별도로 취해야 할 조치는 없지만 본 이메일, 애드센스 고객센터, 애드센스 정책 센터를 검토하여 게시자님의 콘텐츠가 정책을 준수하는지 정확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소소한 작은 것들을 무시하고 간과하여 넘어가 정책 위반으로 정지를 당하여
그동안 애써 키워온 블로그에서 에드센스 광고가 사라지는 일은 없어야 하겠지요.
변경사항:
오늘부로, 광고가 허용되지 않거나 제한되는 콘텐츠 유형을 명확하게
분류하여 Google 게시자 콘텐츠 정책이 표시되는 방식을 간소화했습니다.
애드센스 게시자에게 미치는 영향:
Google 게시자 제한사항에 해당하는 콘텐츠를 통한 수익 창출은
더 이상 정책 위반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대신 Google에서는 각 광고 제품의 환경설정 및 광고주의 개별 환경설정에
따라 해당 콘텐츠의 광고 게재를 적절히 제한합니다.
경우에 따라 인벤토리에 입찰하는 광고 소스가 없고 해당 콘텐츠에
광고가 게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Google 게시자 제한사항에 해당하는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할 수는 있지만,
제한된 콘텐츠에는 제한을 받지 않는 콘텐츠보다 광고가 적게 게재될 가능성이 큽니다.
Google 게시자 정책에 해당하는 콘텐츠로는 수익을 창출할 수 없으며
해당 콘텐츠에 광고를 게재해서는 안 됩니다.
정책 위반 콘텐츠로 수익 창출을 시도할 경우 계정이 정지되거나 해지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사항으로 인해 애드센스 정책 센터에 새로운 두 가지 열('해결해야 하는 문제' 및 '광고 게재 상태')이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해결해야 하는 문제' 열은 정책 위반으로 인해 해결해야 하는 문제가 있는지를 나타냅니다. '광고 게재 상태' 열에는 정책 위반으로 인해 광고가 게재되고 있지 않거나 수요가 제한되어 있는지가 표시됩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애드센스 정책 센터에는 사이트, 사이트 섹션, 페이지에서 광고 게재가 제한될 수 있는 문제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광고 게재에 관한 문제 해결 및 검토 요청 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이러한 정책 및 제한사항은 Google 게시자 제품 사용에 적용되는
기타 정책에 추가로 적용됩니다.
필요한 조치:
애드센스 고객센터 및 정책 센터의 세부적인 정책 및 제한사항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러한 정책 및 제한사항을 검토하여 변경사항을 잘 이해하고 정책을 위반하는
콘텐츠가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애드센스 정책 및 제한사항에 대한 업데이트는 이 변경 로그를 통해
공지해 드릴 예정입니다.
게시자님께서는 정책 변경을 수시로 확인하고 항상 정책을 준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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